청심뉴스

청심

[청심] 뮤지컬 서편제, 공개 오디션으로 본격 스타트

창작 한국뮤지컬 서편제, 공개 오디션으로 본격 스타트


 


 



 


뮤지컬 “서편제”의 공개 오디션이 진행된다. 올해 최대의 화제 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서편제’와 함께 할 끼와 역량있는 출연진을 공개 선발한다. 뮤지컬 공동제작사 (주)피앤피컴퍼니와 (주)청심은 창작 한국뮤지컬 ‘서편제’의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창작뮤지컬‘서편제’는 한국뮤지컬이란 기치를 내걸고 서편제 원작 소설과 영화의 모티브를 2010년에 맞게 새롭게 재해석하고 동서양 음악을 접목한 새로운 스토리텔링과 트렌디한 무대예술로 오는 8월 선보일 기대작이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서편제의 주, 조연 및 모든 배역을 선발한다. 특히 이번 공개 오디션은 이지나 연출가, 조광화 극본 및 작사가, 송한샘 제작감독, 윤일상 · 이자람 · 김문정 음악감독 등이 심사위원에 참여, 1차 서류전형과 3차에 걸친 엄정한 실기전형을 통해 창작 뮤지컬 ‘서편제’에 걸맞은 역량있는 배우들을 선발하게 된다. 공개 오디션에 참여를 희망하면 오는 18일(일)까지 “서편제” 블로그(http://blog.naver.com/pnpcompany)를 참고하여 오디션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뮤지컬 공동제작사 (주)청심의 관계자는 “창작뮤지컬 ‘서편제’는 초호화스텝진이 참여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새로운 작품으로 공연계의 관심과 기대가 크다”며 “이번 오디션이 서편제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끼와 에너지가 넘치는 전문 뮤지컬배우들의 등용문이 될 수 있도록 역량있는 많은 분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창작뮤지컬 ‘서편제’는 공개오디션을 통해 주요 배역에 대한 캐스팅을 확정하고 오는 8월 14일부터 11월 7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출처 – 아츠뉴스 2010. 04.14>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