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

[청심] 기획조정실, 하나되는 청심 마인드 실천 산행

2010 화이팅!  하나되는 청심 마인드 실천 위한 유명산 산행


 



 


청심 기획조정실 전직원은 지난 5월 7일 한현수 기획조정실장과 함께 유명산 산행을 다녀왔다. 이번 산행은 5월을 시작하는 월간보고 일정에 기획조정실 전직원이 앞으로 2010년 남은 일정을 화이팅 하며, 업무 성과를 다짐하는 심신의 단련 장으로 시행되었다.

이날 일정은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에 모여서 버스로 유명산 입구까지 이동, 전직원이 등산로를 따라 출발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유명산은 매우 긴 코스의 등산로라고는 할수 없지만, 오르는 길이 가파르고, 내려오는 길은 돌 위주로 비교적 험난한 코스였다. 참여한 직원들은 체력전을 방불케하며 땀흘리고 서로를 이끌어 주면서 산행을 함께 하였다. 정상에 올라서는 한실장과 기념촬영을 하며 화이팅을 외치는 시간을 가졌다. 하산로는 특히 계곡을 따라 내려오는 길로 맑은 물빛과 더불어 유명산의 초록빛 봄을 만끽할 수 있었다. 점심을 함께 먹으면서 화동의 시간을 갖고, 이날 일정을 마무리 하였다.

한현수 기획조정실장은 “일도 체력이 좋은 사람이 잘한다”며 평소 체력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직원들과 함께 등산을 하며 열린 시간을 갖는 이번 기회가 우리가 하나되는 청심의 마인드를 갖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 “남은 2010년도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내는 멋진 기획조정실 직원이길 바란다”고 격려하였다.

이날 산행을 함께한 경영전략팀 박주현 주임은 “오랜만에 사무실을 벗어나, 자연을 벗삼는 기회라 몸은 고되지만, 마음만은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작성 – 청심 기획조정실 브랜드마케팅팀>


 


*청심 블로그에서 청심 기획조정실 유명산 산행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blog.cheongshim.com/150086016265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