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엘본더테이블

[엘본] ELBON the table 2호점 개점

ELBON the table 2호점 개점


일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8층에


 



 


엘본더테이블 2호점의 오픈식이 8월 23일 월요일 일산 현대백화점 8층 엘본더테이블 2호점에서 열렸다. 청심 한현수 기획조정실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오픈식은 귀빈들의 열렬한 축하 속에 오전 11시부터 약 한 시간동안 진행됐다. 청심 기획조정실 김동진 이사의 개회선언 후 엘본더테이블 최재혁 사업부장이 지난 6개월 간의 사업 경과를 보고했다.


 


엘본더테이블은 올해 2월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엘본더스타일과 함께 탄생했다. 이후 창의적 요리의 대가로 알려진 최현석 셰프의 진두지휘아래 6개월만에 가로수길에서 가장 ‘핫(hot)’한 공간으로 주목받으며 업계의 부러움을 샀다.


 


일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8층 식당가에 입점한 엘본더테이블 2호점은 ‘ELBON the table’ 로고타입이 새겨진 갈색 코르텐판, 달팽이 모양의 천장 조명, 셰프의 바(bar) 등 신사 본점의 인테리어를 그대로 옮겨왔다. 이에 한현수 기획조정실장은 “엘본의 고유한 색깔을 2호점에도 그대로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최현석 셰프는 오픈식을 위한 스페셜 테스팅 메뉴, ‘건조 숙성한 최상급 한우 스테이크’, ‘와사비 크림소스와 복분자 젤리를 덮은 바닷가재 그릴’ 등의 메뉴를 선보이며 또 한 번 엘본의 맛과 멋에 모두를 감동케했다.


 


엘본의 성공은 단순히 명품과 요리를 말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기 때문이라는 평이다. 엘본더테이블 2호점은 오는 8월 26일 일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개점과 함께 만날 수 있다.
  


 


<작성 _ 청심 기획조정실 브랜드마케팅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