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

[청심] 제3회 청심 캘린더 사진공모전 시상식 개최

 


제3회 청심 캘린더 사진공모전 시상식, 가평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에서 개최


 



 



 


지난 10월 1일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 오디토리움에서 제3회 청심 캘린더 사진공모전 시상식이 개최되었다. 이날 시상식에는 수상자를 비롯해 이진용 가평군수, 하영호 천주청평수련원 원장, 한현수 청심기획조정 실장 등 가평군 인사와 청심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는 축사, 환영사, 심사총평, 시상, 시상소감, 축하연주 순으로 진행되었다.


축사에서 이진용 가평군수는 “가족을 소중히 생각하는 청심이기에 가족을 주제로 한 사진전을 개최한 것 같다”면서  “가평 발전과 함께 해준 청심에 감사드리며, 모든 가족의 따듯한 정을 함께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환영사에서 하영호 천주청평수련원 원장은 “공모전을 통한 적립금은 가평군의 결식아동 급식비로 사용된다”면서 “북한, 아프리카 사람들도 넓은 의미에서 가족으로 껴안는 것이 청심의 문화이기에 가족을 테마로 범세계적인 한 하나님 아래 한가족을 만들어 가는 교육 운동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3회 청심 캘린더 사진공모전의 심상위원장을 맡은 이상엽 사진작가는 총평에서 “이번 공모전에서는 카메라를 들고 있는 사람과 피사체가 소통하는 가끔적 자연스러운 사진을 선정하고자 했다”며 심사기준을 밝히고 “수상작은 캘린더로 한달동안 보는 사진으로 질리지 않고 인간으로써 우러나오는 따듯함을 지닌 작품들이다”고 평가했다.


대상인 Global상을 수상한 이종하 씨는 수상소감에서 “사진을 전공한 학생으로 내년 2월 졸업을 앞두고 미래와 진로에 혼란스러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Global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큰힘이 되었다”면서 “앞으로 노력하여 좋은 사진을 계속하라는 뜻으로 알고 좋은 사진가로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시상식을 마무리하는 축하연주에는 유투브 기타신동 청심국제중학교 정성하 군이 ” fly like the wind”와 “I”m yours” 두곡을 연주하였다. 케이터링과 함께 스탠딩 파티형식으로 진행된 시상식은 참가자들에게 모두 2011년 청심 캘린더를 기념으로 나누어 주기도 하였다. 제4회 청심 캘린더 사진공모전도 2011년에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www.cheongshim.com/contest)



 


<작성 – 청심 기획조정실 브랜드마케팅팀 2010.10.15>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