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

[청심]차지연 ‘한국뮤지컬대상’ 신인상 눈물 “뮤지컬배우로 당당히 살겠다”

차지연 ‘한국뮤지컬대상’ 신인상 눈물 “뮤지컬배우로 당당히 살겠다”


 


[아츠뉴스 뷰티스타 박진영 기자]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여우신인상을 수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차지연은 10월 18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 16회 한국뮤지컬대상’ 시상식에서 뮤지컬 ‘서편제’로 ‘여우신인상’을 수상했다.


 


 


트로피를 손에 쥔 차지연은 “혹시나 받으면 울지 않겠다고 다짐했는데”라고 말하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이어 “‘서편제’ 이지나 연출님에게 바치겠다.”며 “아무것도 아닌 저를 무대에 세워주시고 믿고 맡겨주신 분들 감사하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또 차지연은 “겸손하고 아름다우며 열심히 하고 매력 있는 뮤지컬 배우로서 당당하고 자부심 있게 살아가고 싶다.”며 “뮤지컬 많이 사랑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이에 앞서 ‘남우신인상’으로는 ‘모차르트!’ 김준수와 ‘빌리 엘리어트’ 김세용, 이지명, 임선우, 정진호가 공동수상했다. 


그리고 김준수가 상금 봉투 대신 여우신인상 이름이 적힌 수상자 봉투를 잘 못 가져가는 해프닝이 발생,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한편, 이 날 축하공연으로는 정성화 문성혁 임진웅 김영완의 ‘영웅’-‘그날을 기약하며’, ‘콘보이쇼’의 ‘I’ve got life’, 남경주 최정원 ‘키스미, 케이트’, 박은태 ‘모차르트!’-‘내 운명을 피하고 싶어’, 김무열 홍지민 조정석 김경선 박동하 임혜영 ‘드림걸즈-하이스쿨뮤지컬-렌트’, 김세용, 이지명, 임선우, 정진호 ‘빌리 엘리어트’-‘일렉트리시티’, 박영규 신영숙 정상훈 김재범 등 16명의 ‘스팸어랏’ 무대가 펼쳐졌다.


 


▶다음은 수상자/작 명단◀
★ 최우수작품상-영웅
★ 남우주연상-정성화(영웅)
★ 여우주연상-최정원(키스미, 케이트)
★ 남우조연상-최민철(몬테크리스토)
★ 여우조연상-정영주(빌리 엘리어트) 
★ 남우신인상-김준수(모차르트!), 김세용 이지명 임선우 정진호(빌리 엘리어트)
★ 여우신인상-차지연(서편제)
★ 극본상-한아름(영웅)
★ 작곡상-김동성(남한산성)
★ 음악상-피터 케이시(영웅)
★ 무대미술상-박동우(영웅)
★ 기술상-김유선(모차르트!)
★ 안무상-서병구(올댓재즈)
★ 앙상블상-키스미, 케이트
★ 특별상-성남아트센터 
★ 연출상-윤호진(영웅)
★ 인기스타상-김준수(모차르트!) 정선아(모차르트!)


 

<출처 – 아츠뉴스 2010.10.19>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