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청심 ‘영국글로벌캠프’ 성황리 종료

청심 ‘영국글로벌캠프’ 성황리 종료 



 


(가평=뉴스와이어) 2011년 09월 08일 — 청심국제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이 주관한 2011 여름방학 영국글로벌캠프가 마지막 수료증까지 전달하며 무사히 마쳤다.


이번 영국글로벌캠프는 영국의 Twin학교와 연계하여 St. Dusntans College에서 세계 여러나라의 학생들과 영어수업을 진행하고, 영국의 역사, 문화, 리더십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탐방, 한국캠페인, 프로젝트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노팅엄에 있는 ISLE OF ENGLISH 학교와 1박2일 동안 영국 청소년들과 교류를 하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한국문화 알리기 활동을 한 참가자 학생은 “한국을 알리는 캠페인을 벌여 유익했다”고 소감을 전하며 “아직 유럽에는 한국을 모르는 사람이 많지만 그래도 한국에 대해 흥미를 갖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 즐거웠다. 앞으로 한국을 알리기 위해 영어공부도 열심히 하고 글로벌 리더가 되어야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의 김민용 원장은 “영국에서 다양한 나라의 친구들과 만나 교류하며 문화의 차이도 공감하고, 글로벌 매너도 숙지한 학생들은 영국의 역사와 문화, 생활 등을 오감으로 느끼고 체험하여 영어실력뿐 아니라 글로벌리더로 성장한 것 같다.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주고 싶다는 학부모님의 격려로 캠프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14차 겨울방학 글로벌캠프는 10월부터 모집을 실시할 예정이다.


문의:031-589-1771


 


제13차 청소년 세계인 되기 프로젝트 개요


 


1.사업명:제13차 청소년 세계인 되기 프로젝트- 영국 글로벌캠프 ‘UK 공부하go 체험하go 친구사귀go’


 


2.사업목적
글로벌 인재양성에 걸맞게 영국에서 수준별 영어수업을 통한 영어실력 향상과, 영국 문화와 역사의 지식을 체험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습득 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한다. 또한 영국 청소년과의 국제교류 활동을 통해 리더십을 배우도록 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리더로서 세계문화에 대한 문화적 포용력과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함양하고 자신의 역할과 진로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한다.


 


3.사업개요
장소:영국 London
학교:Twin school
대상:초등학교 5학년~중학교 3학년(16명)
기간:2011.7. 24~8. 7(2주)
주요내용:English Study, 영국문화 탐방, Home stay, 대학탐방
주최·주관:청심국제문화재단·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
출처: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 http://www.ciyc.co.kr


 


<출처 – 뉴스와이어  2011.09.08>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