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FMS]청심FMS, 기능인의 “꽃” 기능장 2명 배출 외

청심FMS, 기능인의 “꽃” 기능장 2명 배출 외


 


청심FMS가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주관 국가 공인 기능장 2명을 비롯해 주택관리사, 신변보호사 등을 추가로 보유하게 됐다. 지난 10월, 11월 대학원파트 문대석 소장과 청소년수련원파트에 이학규 소장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전기부문 기능장 자격을 취득했다. 기능장 자격증은 “기능계의 기술사”라고 불릴 정도로 국내 특급 수준의 숙련기능을 가진 사람만이 합격할 수 있는 국내 기술 분야 최고의 자격증이다.


 




한편 빌라파트의 조영훈 소장은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시험 난의도가 높아 합격률이 20% 안팍이다. 또한 유윤열, 임무성 블루캅 사원은 신변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로써 팀원 대부분이 신변보호사 및 무술유단자로 구성된 블루캅팀은 2명의 전문가가 추가로 보유하게 됐다.  


 


  


 


청심FMS는 기능장 등 자격증 취득이 직원들의 업무 능력과 자부심을 동시에 향상시킬 것으로 판단해 적극 권장하고 있다.  조소장은 “2년간 주경야독으로 열심히 공부한 끝에 맺은 결실이라 그 의미는 더 크다”며 “청심단지의 공동주택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청아빌라 입주자들에게 보다 좋은 주택관리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