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청심,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 전격 오픈

청심,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 전격 오픈


 


글로벌 문화 교육 기업 청심,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 개설로 소통 채널 확대
교육, 문화, 건강에 대한 아이디어와 변화를 끌어내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



2012년 1월 6일 – 글로벌 문화 교육 기업 청심은 오늘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를 전격 오픈 하고 청심이 운영하는 교육, 건강, 문화에 관한 소통 채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새로 개설된 청심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는 이용자들과 함께 교육, 문화, 건강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변화를 이끌어내는 소통의 장으로 이용될 예정이다. 


청심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는 담벼락, 정보, 동영상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마련하고, 이용자들이 흥미롭고 자유롭게 소통 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 한다. 교육, 문화, 건강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청심의 기업 뉴스를 확인할 수 있는 청심의 SNS 허브로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한현수 청심 기획조정실장은 “청심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 이용자들과 함께 문화, 교육, 건강에 대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 함으로써, 의미 있고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 청심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심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는 1월 6일 오전 10시경부터 이용 가능 하며, 자세한 사항은 http://www.facebook.com/cheongshim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작성 – 청심 브랜드마케팅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