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ELBON] 엘본 더 테이블과 함께하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디너

엘본 더 테이블, 초콜릿으로 맛을 낸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메뉴 출시
크리에이티브 컬쳐푸드 (Creative Culture-Food)를 선보이는 ‘엘본 더 테이블(Elbon the table)’은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메뉴는 엘본 더 테이블 신사동 본점과 일산점에서 발렌타인데이 디너 타임에만 맛 볼 수 있는 한정 메뉴로서, 특별히 발렌타인데이에 연인과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달콤한 초콜릿 전채요리로 맛과 분위기를 동시에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엘본 더 테이블 일산점을 찾는 고객들은 초콜릿 푸아그라를 시작으로 새우 볼을 곁들인 핑크색의 비트 크림수프, 유자 동치미 젤리와 참치로 맛을 낸 카카오 누들, 양파소스의 한우 스테이크, 퐁당 쇼콜라, 하와이안 코나 커피 등 총 6종의 스페셜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신사 본점에서는 소금을 곁들인 전복구이와 고추장 버터소스의 구운 아귀 요리가 추가된 총 8종의 스페셜 메뉴 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에게는 엘본 더 테이블의 파티쉐가 직접 만든 달콤한 수제 초콜릿이 무료로 제공된다.
엘본 더 테이블의 오형식 사업부장은 “엘본 더 테이블은 끊임없는 창의적 요리 개발을 통해 항상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스페셜 메뉴는 특별한 날에 로맨틱한 맛과 분위기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맛을 설계할 수 있는 창의적 요리사인 최현석 쉐프의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엘본 더 테이블은 작년 8월 제2호점인 일산점을 오픈 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지점 확장을 통해 더욱더 많은 고객들에게 고품격 창의 요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엘본 더 테이블 예약 문의는 전화 02-547-4100(신사점), 031-822-3840(일산점)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elbon.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