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ELBON] 크레이지 쉐프 ‘최현석’의 엘본 더 테이블, 어버이날 기념 ‘스페셜 孝세트’로 3가지 즐거움 선사

크레이지 쉐프 ‘최현석’의 엘본 더 테이블, 
어버이날 기념 ‘스페셜 孝세트’로 3가지 즐거움 선사
신사점 스페셜 메뉴 6종, 프랑스 일등급 샤토 ‘라피트 로칠드’ 와인 3잔 포함 10만원대 제공
일산점 스페셜 메뉴 6종 7만원, 어린이날 어린이 동반 고객에 특별 디저트 제공
크레이지 쉐프 최현석 “눈, 입, 감성충족의 즐거움 부모님께 선사할 고객에게 안성맞춤”
크레이지 쉐프 최현석이 이끄는 크리에이티브 모던 퀴진 ‘엘본 더 테이블(대표 한현수, www.elbon.co.kr)’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과 색다른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메뉴를 개발했다. 오는 5월 4일부터 신사점과 일산점에서 신메뉴인 ‘스페셜 孝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탈리아 요리에 한국적인 재료를 사용, 독창적인 요리법으로 재해석하여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대한민국 스타 쉐프 최현석은 어버이날을 맞아 총 6종의 메뉴를 내놓았다. 맥주크림으로 맛을 낸 전복, 도가니 크림수프, 바질과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바닷가재 스파게티, 민트 캐비어를 곁들인 딸기 셔벗, 오리엔탈 양파소스를 곁들인 한우 꽃등심 스테이크, 라벤더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단팥 판나코타, 프티푸르, 커피 등이 그것. 이름만으로는 쉽게 떠올려지지 않는 독창적인 요리들이다.
특히 신사점에서는 신메뉴 6종과 더불어 와인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피트 로칠드 가문의 컬렉션 와인 3잔이 추가되는 ‘라피트 와인 스폐셜 孝세트’를 선보인다. 화이트 와인 1잔, 레드 와인 2잔의 리스트는 ‘라피트 레정드 보르도 블랑 2009’, ‘라피트 레정드 보르도 루즈(매그넘) 2009’, ‘라피트 레정드 뽀이약 2009’이다. 가격은 12만원(V.A.T별도)이며, 5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제공된다. 일산점에서는 5월 4일부터 13일까지 총 10일간 신메뉴 6종이 포함된 ‘스페셜 孝세트’를 7만원(VAT별도)에 제공하며, 5월 5일 어린이날 방문하는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는 ‘바닐라 카페 아이스크림 디저트’가 제공된다.
엘본 더 테이블 최현석 쉐프는 “이번 ‘스페셜 孝세트’에 포함된 메뉴들은 그동안 개발한 800여 개의 창작 레시피 중에서도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며, “눈으로 보는 즐거움, 입으로 씹는 즐거움, 마지막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문화적 감성이 충족되는 즐거움을 부모님께 선사하고 싶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스페셜 孝세트’는 사전 예약, 디너에만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www.elbon.co.kr)나 전화(신사점 02-547-4100, 일산점 031-822-3840)을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