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ELBON] 가정의 달 기념 외식업계 특별한 프로모션 진행 나들이 고객 사로잡아

가정의 달 기념 외식업계 특별한 프로모션 진행
나들이 고객 사로잡아
크리에이티브 모던 퀴진 엘본 더 테이블, 독창적 요리로 3가지 즐거움 선사
글로벌 한식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 키즈세트 1000원 제공 등 파격적 프로모션 진행

5월, 가정의 달이다. 더구나 날씨까지 화창해 가족 나들이가 부쩍 많다. 외식업계에서는 가정의 달 나들이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외식업계의 프로모션을 꼼꼼히 챙겨 가족 간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엘본 더 테이블_’스페셜 孝세트’에 독창적 요리 6종 새롭게 선보여
크레이지 쉐프 최현석이 이끄는 크리에이티브 모던 퀴진 ‘엘본 더 테이블’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과 색다른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메뉴를 개발했다. 오는 5월 4일부터 신사점과 일산점에서 신메뉴인 ‘스페셜 孝세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맥주크림으로 맛을 낸 전복, 도가니 크림수프, 바질과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바닷가재 스파게티, 민트 캐비어를 곁들인 딸기 셔벗, 오리엔탈 양파소스를 곁들인 한우 꽃등심 스테이크, 라벤더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단팥 판나코타, 프티푸르, 커피 등이 그것. 
특히 신사점에서는 신메뉴 6종과 더불어 와인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피트 로칠드 가문의 컬렉션 와인 3잔이 추가되는 ‘라피트 와인 스폐셜 孝세트’를 선보인다. 가격은 12만원(V.A.T별도)이며, 5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제공된다. 일산점에서는 5월 4일부터 13일까지 총 10일간 신메뉴 6종이 포함된 ‘스페셜 孝세트’를 7만원(VAT별도)에 제공하며, 5월 5일 어린이날 방문하는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는 ‘바닐라 카페 아이스크림 디저트’가 제공된다. 디너에만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www.elbon.co.kr)나 전화(신사점 02-547-4100, 일산점 031-822-3840)을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엘본 더 테이블 최현석 쉐프는 “이번 ‘스페셜 孝세트’에 포함된 메뉴들은 그동안 개발한 800여 개의 창작 레시피 중에서도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며, “눈으로 보는 즐거움, 입으로 씹는 즐거움, 마지막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문화적 감성이 충족되는 즐거움을 부모님께 선사하고 싶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불고기브라더스_어린이 고객을 위한 ’불고기 키즈세트’ 1000원 파격 제공
글로벌 한식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불고기 키즈세트’와 출시와 함꼐 다양한 가족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불고기키즈세트’는 소고기를 얇게 저며서 양념에 버무려 구워 어린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우(韓牛) 언양식 불고기와 단호박샐러드, 키위주스, 야채 샐러드 등 어린이들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계속)
특히 이번 ‘불고기키즈세트’를 출시하면서 어린이 고객을 위한 파격적인 선물과 할인 혜택이 제공한다. 어린이 메뉴를 주문하면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인 ‘토마스와 친구들’ 놀이책을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하며 5월 한달 간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에서 ‘불고기키즈세트’ 할인 쿠폰을 출력해 매장을 방문하면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들에게 불고기키즈세트를 1,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5월 가족 외식 고객을 위한 메뉴 제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15일까지 3인 이상 가족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면 불고기브라더스의 인기 메뉴인 ‘해물궁중만두’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어린이와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불고기브라더스 이송록 마케팅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한 불고기키즈세트 1,000원 제공과 책 선물 이벤트, 5월 가족 외식 고객을 위한 일품요리 증정 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