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

[청심] 청심 24기 신규사원교육 실시

청심 24기 신규사원교육 실시

 청심 24기 신규사원교육‘Blue Course(행정직)’가 지난 2012년 4월 9일부터 18일까지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됐다. 본 교육은 신규 입사한 직원을 대상으로 경영이념, 비전, 가치에 대한 이해와 청심인으로서의 소속감과 동기부여를 목적으로 한다.
 10개 기관에서 모인 총 26명의 24기 신규사원들은, 9박10일간의 합숙을 통해 청심인으로서의 기본을 다졌다. 1~3일차는 ‘전략캠프, 젊은 청심 새로운 도전’이라는 주제로 극기 행군, 팀별 과제 해결, 수상활동 등 공동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4~5일차에는 목요아카데미 강의 청강, 뮤지컬 <서편제> 관람 등 문화 역량 향상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6~8일차는 청심 비전과 미션을 체득하기 위한 ‘비전내재화교육’과 봉사활동을 통해 청심의 윤리경영을 이해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마지막 날에는 한현수 청심 기획조정실장의 특강을 통해 청심의 인재상인 3E(Expert, Execution, Enthusiasm)를 이해하고, 개인과 청심의 꿈을 다짐했다.
 본 교육을 수료한 김지원 EASTBLUE 추진위원회 사우는“10일의 여정 동안 스스로의 비전과 목적을 되돌아보고, 동료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