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국제중고등학교] 청심국제중고등학교 찾아가는 입학 설명회 개최

“프레젠터 김연아처럼, 재학생이 직접 청심국제중고 소개하다”
청심국제중고 11개 지역 찾아가는 입학설명회 진행
 


 


6/19~7/16, 약 한달간 전국을 ‘찾아가는 입학설명회’ 진행


프레젠터로 나선 청심국제고 설동윤(고1)  “입학하기 전 내가 가장 궁금했던 정보 소개”


 



 


명문사학 청심국제중고등학교(교장 이충실, www.csia.hs.kr, 이하 청심국제중고)는 6월 19일부터 7월 16일까지, 약 한달간 전국을 돌며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청심국제중고 재학생들이 직접 프리젠터로 나서 예비 후배들에게 학교 결정 이유, 합격 노하우, 학교 수업, 기숙사 생활 등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6월 19일(화) 수원, 경기도 문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입학설명회를 시작으로 인천, 대전, 부산, 창원, 대구, 광주, 서울 등 11개 지역에서 총 13회의 입학설명회가 진행된다(하단 표 참조). 참석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청심국제중고를 설명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 재학생들이 직접 촬영한 학교 생활 영상도 상영키로 했다.


 


이번 입학설명회에 프레젠터로 나서는 청심국제고 설동윤(고1)는 “평창올림픽 유치에서 한국을 대표해 김연아가 프레젠터로 나선 것처럼, 청심국제중고를 멋지게 설명하겠다”고 자신감을 보이며, “청심국제중고에 입학 하기 전의 ‘나’로 되돌아가 후배들에게 가장 핵심이 되는 정보들을 소개할 생각”이라고 계획을 말했다.


 


청심국제중고는 찾아가는 입학설명회뿐 아니라, 학교방문 입학설명회 또한 별도 진행 중에 있다. 총 12차까지 계획되어 있는 ‘CSIA 방문의 날’은 청심국제중고 입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이 학교를 직접 투어하는 프로그램. 선배와 선생님들에게 직접 질문할 수 있는 시간도 갖고, 학교생활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눈으로 경험할 수 있다.


입학설명회에 관심있는 학생 및 학부모는 청심국제중고 입학관리부(031-589-8842) 또는 홈페이지(http://www.csia.hs.kr/admission/middle/middle.asp)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