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빌리지

[청심빌리지] 실버타운 청심빌리지, 추석 전 입주 체험 이벤트 진행 “이번 추석, 가족들과 실버타운 입주 상의하세요”

실버타운 청심빌리지, 추석 전 입주 체험 이벤트 진행
“이번 추석, 가족들과 실버타운 입주 상의하세요”


 


1인 기준 22평 50,000원, 34평 80,000원으로 2박3일간 건강체크, 노래교실, 파크골프 등 체험
인근 청심국제병원, 청심평화월드센터 등 위치, 고령자 건강 관리와 문화 생활 영위 가능


 



 


건강과 행복을 돕는 전원형 문화교육 실버타운 청심빌리지(www.csvillage.com)는 오는 25일부터 2박3일간 입주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실버타운을 경험한 뒤, 온가족이 모이는 추석기간 동안 실버타운 입주를 상의해보라는 취지다.


실버타운 입주를 고려하면서도 자녀들과 멀리 떨어져 사는 것에 대한 걱정을 놓지 못하는 어르신이나, 실버타운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불안감을 갖고 있는 자녀들에게 이번 입주 체험 이벤트는 실버타운에 대한 걱정과 불안감을 없애고, 입주를 결정하기에 적절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입주 체험 이벤트는 선착순 30명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 기준 22평 50,000원, 34평 80,000원이다. 가족들과 함께 신청 가능하며, 2박 3일간 건강체크, 노래교실, 티셔츠만들어입기, 파크골프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또한 입주 및 퇴소의 편의성을 위해 서울까지 픽업 서비스도 운영한다.


수도권 최고의 휴식처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청심빌리지는 지하 2층, 지상 10층 규모로 155개 객실을 갖추고 있다. 주변에 고령화 시대에 꼭 필요한 첨단의료 시설을 갖춘 청심국제병원과 다양한 연극, 전시회, 뮤지컬 공연이 가능한 청심평화월드센터 등이 있어 입주자들은 건강 관리와 더불어 품격 높은 문화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청심빌리지 박수현 원장은 “한국은 이미 고령화 사회에 진입했지만, 노후 복지시설은 아직 미흡한 편”이라며 “스스로 건강을 지키며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는 청심빌리지 입주 체험을 통해 이번 추석, 제 2의 인생에 대해 가족들과 상의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청심빌리지 문의(031-589-5342)


<기사 출처 – 청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