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평화월드센터] 아시아 최대 실내복합문화센터 ‘청심평화월드센터’ 그랜드 오픈

청심, 아시아 최대 실내복합문화센터 ‘청심평화월드센터’ 그랜드 오픈
세종문화회관의 8배 규모인 2만5천명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시설
아시아 최대 수준의 실내 복합문화공연 전용 공간 건립
계열사인 오넬컴퍼니 통해 문화교육사업 본격 추진
 글로벌 문화 교육 기업 ‘청심’은 오는 3월 22일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복합 문화 센터인 ‘청심평화월드센터’를 개관하고 문화 교육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가평에 건립된 청심평화월드센터는 지하 3층 지상 4층 연건평 8만 2,800 제곱미터 규모로 아시아 최대 수준의 실내 복합문화공연 전용 공간(Performance and art hall complex) 이며, 관객 수용  면에서는 올림픽 체조경기장의 2배, 세종문화회관의 8배인 2만 5천명의 관객을 동시 수용할 수 있다. 
 복합 문화 센터로 건립된 청심평화월드센터는 콘서트, 오페라, 뮤지컬, 연극 등의 실내 문화공연뿐만 아니라 운동 경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실내 복합문화공연 전용 (Performance and art hall complex) 공간이다.
 청심평화월드센터는 설계와 시공과정에서도 최신 건축 공법을 적용해 건축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청심평화월드센터의 지붕구조가 바로 그 주인공. 청심평화월드센터 지붕은 일체식 강접합 구조로써 안정성을 높이고, 길이 127m의 지붕을 리프트업&슬라이딩 공법(Lift up& Sliding Method)으로 완성하여 큰 화제가 되었다.
 청심은 청심평화월드센터 개관을 기점으로 문화 교육 사업 추진을 본격화해 나아갈 계획이다. 청심은 올해 초 산하에 문화예술 공연 전문 기획 제작사인 오넬컴퍼니(대표 한현수 청심 기획조정실장)를 설립하고 지난 3월 2일부터 명품 창작 공연인 뮤지컬 ‘서편제’를 무대에 올려 문화계의 화제에 오르고 있다. 청심은 이번 청심평화월드센터 개관을 계기로 우수한 문화 콘텐츠를 보다 퀄리티 높은 문화 공연 설비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문화 교육 기업으로서의 차별성과 고객 지향 가치를 높여 나아갈 계획이다.
 청심 한현수 기획조정실장은 “청심은 국내 최초의 문화 교육 기업을 표방하고 있다. 청심국제중고등학교, 청심국제병원 등을 통해 쌓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문화 콘텐츠 및 문화 설비 영역으로 확장해 누구라도 퀄리티 높은 문화 교육 가치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청심평화월드센터 및 청심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cheongshim.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