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평화월드센터

[청심평화월드센터]가평 양평 정병국 국회의원 청심 방문

 


가평 양평 정병국 국회의원 청심 방문


 



 


지난 8월 11일 가평 양평 정병국 국회의원이 가평군에 건설중인 청심평화월드센터를 비롯한 청심단지를 방문하였다. 정 의원은 복합문화센터인 청심평화월드센터 신축 현장에 대한 브리핑을 듣고 청심빌리지에서 점심식사를 청심기관장들과 함께 하였다. 이 날은 천주청평수련원 하영호 원장, 청심 한현수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한 청심 기관장들과 경기도의회 박창석 도의원과 가평군의회 조중윤 군의원이 참석하였다.


이날 점심식사를 겸한 미팅에서는 청심기관 현황은 물론, 개교를 준비중인 청심초등학교를 비롯해 청심국제중고등학교의 교육 현황과 ACG 교육(Altruistic Mind, Creative Knowledge, Global Leadership)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정병국 의원은 “가평에 위치한 좋은 학교에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여 세계의 명문 대학으로 진학시킨 결과에 박수를 보낸다”면서 한편으로 “성적위주로 줄을 세우는 한국 입시의 한계를 극복하고 능력과 역량을 함께 평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제도가 필요하다” 교육 현실을 꼬집기도 하였다.


이날 방문한 청심평화월드센터는 25,000명까지 수용가능한 국내 최대, 최고의 시설을 갖춘 공간으로 공연,스포츠, 행사, 전시,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와 더불어 문화체험교육 프로그램 등이 전개될 예정이다. 청심은 대한민국을 뛰어넘어 세계적 복합문화센터를 목표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 사업을 열어갈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사진설명>정병국 국회의원은 청심 방문 후 청심빌리지 앞에서 천주청평수련원 하영호 원장, 청심 기획조정실 한현수 실장을 비롯한 청심 기관장들과 기념촬영을 하였다.


 


<정리 – 청심기획조정실 브랜드마케팅팀>


 


*관련기사 바로가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