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오넬컴퍼니

[오넬] 고등학생 위한 전문 뮤지컬 교육 `I SEE YOU`

뮤지컬을 꿈꾸는 고등학생을 위한 전문 뮤지컬 교육,


충무 청소년 문화캠프 `I SEE YOU`


 


연기와 발성, 극작과 연출까지 뮤지컬의 과정을 무료로 배울 있으며, 무대에서 직접 공연하는 기회까지 얻을 있는 2013 충무 청소년 문화캠프 ‘I SEE YOU’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충무아트홀과 전문 공연 기획제작사인 오넬컴퍼니에서 주관하는 프로그램은 5 14일부터 11주간 2회씩 뮤지컬의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8 3일과 4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발표공연을 올리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I SEE YOU’ 프로그램에는 &lt김종욱 찾기&gt &lt스프링 어웨이크닝&gt &lt쓰릴 미&gt 등 국내 최고 인기 뮤지컬을 연출한 이종석과 뮤지컬 &lt넥스트 투 노멀&gt &lt빌리 엘리어트&gt의 음악감독 이나영 등 최정상의 제작진이 참여해, 모든 과정을 실제 뮤지컬을 제작하는 방식 그대로 배울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무엇보다 학생들이 직접 배역을 맡고 뮤지컬을 제작해 무대에 오름으로써, 표현력과 감성을 일깨우고 창조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의미가 깊다. 이 밖에도 연극 및 뮤지컬을 전공하는 대학생과의 1:1 멘토링 및 역사와 철학, 문학 등 인문학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인문학 강좌 등이 함께 진행돼 청소년들이 스스로의 꿈과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한다. 방학 중에는 인기 뮤지컬 스타 남경주씨의 1 특강도 마련되어 있어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충무 청소년 문화캠프는 2011년 안석환의 연극교실을 시작으로 2012년 꿈꾸는 연극여행의 뒤를 이어 진행되는 세 번째 프로그램이다. 청소년들이 문화를 단순히 향유하고 소비하는 것에서 벗어나 문화예술을 통해 삶을 창조하고 자신의 미래를 열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해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올해는 &lt서편제&gt를 제작한 전문 공연 기획제작사 오넬컴퍼니가 함께 참여하여 교육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강화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