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국제병원

[청심국제병원] 전 직원 대상 비전교육 실시

전 직원 대상 비전교육 실시
 
 지난 3월 9일부터 5월 8일까지 청심국제병원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비전교육을 실시했다. ‘3E샤워하기’란 주제로 실시된 교육은 총 8회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직원들이 자신의 업무를 통해 창의적인 ‘3E 스토리’ 작성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교육 프로그램에는 청심의 비전 2020 기억하기, 3E에 대한 이해, 3E 실천 사례 알아보기, 긍정적인 사고로 바라보기, 내 인생의 빛과 그림자 발견하기, 3E 스토리 작성하기를 통해 청심의 인재상 ‘3E(Expert, Execution, Enthusiasm)’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교육의 촉진리더(사내강사)를 맡은 김형환 청심국제병원 재무팀장은“가르치는 사람이 배우는 사람보다 더 많이 배운다는 말이 있듯, 교육을 준비하며 그동안 잘 몰랐던 부분까지 알게 됐다”며,“ 교육을 통해 직원들이 각자 맡은 자리에서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심국제병원의 비전교육은 ‘청심의 꿈’이란 주제로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 2011년부터는 교육공간 ‘비전홀’을 만들고 ‘3E 촉진리더’를 세우는 등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