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교육 이야기

청심

[문화 교육 리뷰] 컬쳐 콘서트 ‘WEAR THE MUSIC’ 열기 속에서 미리 여름을 맛보다

‘WEAR THE MUSIC’의 첫번째 테마인 ‘콜라보레이션’ 공연이 두차례에 걸쳐 열렸습니다.

미처 못 가보신 분들을 위해 생생한 후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공연장의 그 열기까지 전해질 수 있다면 좋겠네요.


음악을 입는다? 어떻게 음악을 입지?하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컬쳐 콘서트 ‘WEAR THE MUSIC’에서 음악을 제대로 입고 온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WEAR THE MUSIC’은 다른 여타의 콘서트와 달리 ‘컬쳐 콘서트’를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입어라’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단순히 음악을 듣고 즐기는 프로그램을 넘어

문학, 미디어아트, 전시, 패션 등 문화 전반을 관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공연 후기를 전해드리기 전에!!!

이번 ‘WEAR THE MUSIC’ 공연을 놓쳤다고 아쉬워하는 분들께 희소식 하나 먼저 알려드려요.

‘WEAR THE MUSIC’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공연 외에도

‘큐레이터’, ‘미디어아트’를 주제로 한 공연을 올 하반기에 더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 멋지고 새로운 뮤지션들과 함께 새로운 문화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볼만 하겠죠.


WEAR THE MUSIC’ 콜라보레이션 01 ‘이디오테잎’
얼마전 가왕 조용필의 쇼케이스에서 독특한 전자음의 ‘단발머리’를 공연했던 밴드를 기억하시나요?

보컬이 없는 밴드, 신디사이저와 드럼만으로 구성된 밴드라 조금은 낯선 무대이긴 했지만,

강렬한 비트에 금새 이디오테잎의 매력에 빠져들었습니다.

일렉트로닉 음악과 VJ 퍼포먼스, 음악과 어우러지는 미디어아트까지

눈과 귀, 온몸이 즐거워지는 공연이었습니다.


leeseunghwan1


‘WEAR THE MUSIC’ 콜라보레이션 02 ‘이승환 & 피터팬컴플렉스’
말이 필요없는 공연의 신 이승환, 탑밴드2에 출연해 멋진 편곡 실력을 보여줬던 신스 팝 밴드 피터팬 컴플렉스가 함께 한 무대입니다.

공연의 신이란 이름에 걸맞게 이승환의 무대는 관객들 모두가 함께 뛰게 만드는 기적을 보여주셨네요.

피터팬 컴플렉스는 리더 전지한의 차양막 댄스를 비롯해 몸치들도 모두 춤추게 만드는 유쾌한 공연이었습니다.

특히, 피터팬 컴플렉스는 콜라보레이션 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나훈아 ‘사랑’, 김지애 ‘몰래한 사랑’, 이승환 ‘기다린 날도 지워진 날도’와 같은 여러 명곡들을

너무 멋지게 편곡해서 보여주었습니다.


leeseunghwan2


‘WEAR THE MUSIC’의 첫번째 테마 콜라보레이션이 멋지게 끝난만큼,

올해 하반기에 있을 나머지 두가지 테마 공연에 대한 기대도 새록새록 샘솟네요.

다음번 ‘WEAR THE MUSIC’에서는 모두 함께 음악을 입어요~~~ ^^


sendel


chengshimlogo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