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청심

추운 겨울도 따뜻하게 녹일 청심의 도서 기부 – 설악도서관 도서 기증식

영하의 추위에 몸도 마음도 꽁꽁 얼어붙는 추운 겨울입니다.

하지만 청심의 마음만은 어느 때보다 따뜻합니다.


지난 27일 경기도 가평군 설악도서관에서는 청심의 도서 기증식이 열렸습니다.

기증식에는 설악면장님과 도서관장님, 청심국제중고등학교 이충실 교장선생님께서 함께해 주셨습니다.

아이들이 좋은 책을 읽으며 밝고 아름답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은 모두가 같겠죠.


햇살이 따뜻하게 비치는 설악도서관은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책을 읽을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네요.

추운 날씨였지만, 도서관에서 책속에 푹 빠진 어린이들이 많이 보이네요. ^^


sulaklibrary (1)

sulaklibrary (2)


기증식을 앞두고 기증 도서에 도장을 열심히 찍고 있습니다.

예쁜 마음들이 모여 기증한 책이니 만큼 소중하게 읽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도장을 꾸욱~눌러 찍습니다.



sulaklibrary (3)



이날 기증한 책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sulaklibrary (4)


기증도서는 설악도서관에서 선정해 주셨는데요.

조안 롤링의 ‘캐주얼 베이컨시’, 톨킨의 ‘호빗’ 등 최근 인기있는 책들을 비롯해 청소년과 어린이들을 위한 책들이 다양하게 눈에 띄네요.

취재만 아니라면 설악도서관에 앉아서 하루종일 읽어도 지루하지 않을만큼 재밌어 보이는 책들이 많았습니다.


sulaklibrary (5)

sulaklibrary (6)


이번 도서 기증은 지난 6월에 진행된 제 5회 청심 사진공모전 적립 기부금으로 마련되었습니다.

공모전에 응모한 사진 1장당 100원씩의 기부금을 적립해 총 961,600원의 기부금이 모아졌고,

설악도서관에서 선정한 책 90권을 이번에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청심은 매년 ‘가족’을 주제로 사진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0년부터는 응모사진 1점당 100원의 기부금을 청심에서 적립, 청심단지가 위치한 가평군 지역발전을 위해 기부해 왔는데

첫해에는 지역 어린이 급식비를 지원했고, 작년과 올해에는 설악도서관에 책을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질 청심의 나눔에 관심가져주시고,

내년에 있을 청심 사진공모전에도 많이 많이 참여해주셔서 더 큰 나눔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추운 겨울도 따뜻하게 녹일 청심의 도서 기부 – 설악도서관 도서 기증식”에 대한 1개의 생각

  1. 핑백: 추운 겨울도 따뜻하게 녹일 청심의 도서 기부 – 설악도서관 도서 기증식 | SportSquar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