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청심평화월드센터

지역 주민과 함께한 ‘청심 Love & Peace 콘서트’

청심평화얼드센터는 지난 10월 19일 청심평화월드센터 야외분수광장에서 ‘청심 Love & Peace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청심평화월드센터의 ‘청심 Love & Peace 콘서트’는 이번이 첫 번째로, 지역 주민들과 주변 관광객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을 선사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습니다. 전 객석은 무료 입장으로 약 200여 명의 관객들이 이번 공연에 참석해주셨습니다.

가평의 맑은 하늘, 장락산을 비롯한 주변 산들의 아름다운 단풍, 가슴까지 시원해지는 청평호의 풍광에 아름다운 음악까지,
가을의 분위기에 제대로 빠져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2013_10_19_D0004

2013_10_19_D0015

‘청심 Love & Peace 콘서트’가 열리는 청심평화월드센터입니다.

아직 시작시간이 조금 남았는데, 관객분들이 오시기 시작하네요.

청심평화월드센터 앞의 분수 정원과 시원한 청평호의 모습을 즐기며 콘서트의 시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3_10_19_D0028

청심평화월드센터 앞 분수 광장에 설치된 ‘청심 Love & Peace 콘서트’ 무대입니다.

분수 위에 설치된 무대가 환상적이죠. 이 분수는 밤이 되자 조명을 받아 더욱 멋진 광경을 연출해주었습니다.

SBS 개그맨 안삼성씨의 사회로 ‘청심 Love & Peace 콘서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013_10_19_D0164
cs3

첫번째 무대는 남예지 & 메리고라운드 입니다.

낭만적인 재즈의 선율이 가을 저녁과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달콤하면서도 따뜻한 메리고라운드의 음악과 깊이 있는 남예지씨의 목소리가 가을 저녁의 시원한 공기속으로 스며드는 무대였습니다.

1019-2
cs1

해가 지고 주변이 어둑어둑 해질 무렵 시작된 두번째 무대는 월뮤직 가수 나M의 무대였습니다.

가슴에 피멍이 들지 않으면 나오지 않을 목소리를 가진 나M.

나즈막하면서도 가슴 깊이 밀고 들어오는 목소리가 짙은 남빛으로 어두워가는 하늘과 너무도 잘 어울렸습니다.

cs4
2013_10_19_D0237
cs2

‘청심 Love & Peace 콘서트’ 마지막을 장식한 무대는 Ynot?밴드입니다.

깊어가는 가을밤을 활활 불타게 해줄 폭발적인 무대매너와 퍼포먼스를 보여주네요.

어느덧 관객들도 Ynot?밴드의 열정적인 무대 속으로 빠져들고 말았습니다.

앞으로도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문화행사를 통해 진정한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계획을 밝혔는데요.

청심평화월드센터의 새로운 문화행사에서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했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Blog Footer Box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