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교육 이야기

설 연휴, 저렴하게 즐기는 공연 BEST!


설 연휴, 저렴하게 즐기는 공연 BEST!


012314_0404_1

한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온 식구가 모여 하루 종일 음식을 하거나 고스톱만 치던 명절은 이제 그만!
최근에는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공연을 즐기면서 특별한 연휴를 보내는 경우도 많습니다.

주말까지 이어져 긴 명절 연휴.
집에서만 보내지 말고 가족과 함께, 혹은 친구나 연인과 함께 즐거운 뮤지컬 공연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발 빠르게 움직이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청심이 설 연휴를 맞아 평소보다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다양한 공연들을 추천합니다.

1. 강렬하고 애절한 카르멘을 만나다, 뮤지컬 <카르멘>

1

프랑스 소설가 프로스페르 메리메의 동명의 소설로, 프랑스 작곡가 조르주 비제의 오페라로 유명한 
‘카르멘’이 지난 12월부터 뮤지컬 버전을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카르멘을 순정파 여성으로 재해석한 이번 뮤지컬은 화려한 볼거리와 무대, 배우들의 호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뮤지컬 스타 차지연과 그룹 SES 출신의 가수 바다가 매혹적이고
강렬한 여주인공 카르멘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어요.

대극장 뮤지컬인 만큼 티켓 가격은 만만치가 않은데요,

설 연휴를 맞아 1월 28일~2월 9일 공연을 할인해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2인 패키지로는 정상가의 30%, 3인 패키지로는 35%, 4인 패키지로는 무려 40%를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온 가족이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겠죠?

2


기간_ 2월 23일까지
장소_ LG아트센터
티켓가_ 6만원 ~ 13만원문의_ 02-2005-0114
 

2. 오즈의 마법사가 펼치는 환상의 무대, 뮤지컬 <위키드>

3

인기 뮤지컬 ‘위키드’ 역시 설 연휴를 맞아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설 연휴 전날인 1월 28일부터 31일까지의 공연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것인데요.
뮤지컬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모티브로 한 공연으로,
아름다운 음악과 화려한 무대로 뮤지컬 관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작품입니다.

내로라하는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박혜나, 정선아, 김보경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어요.
신나는 모험과 감동을 모두 맛볼 수 있는 공연인 만큼, 자녀와 부모가 함께 즐기기에도
제격일 것 같네요.

기간_ 2월 28일까지
장소_ 서울 잠실 샤롯데시어터
가격_ 6만~14만원
문의_ 1577-3363

3. 국내 최초 오리지널 공연으로 만나는 뮤지컬 <맘마미아>

4

한국에서 10년간 라이선스 뮤지컬로 공연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맘마미아’
국민 뮤지컬로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인 작품이기도 하지요.

한국공연 사상 최단기간 1200회 공연, 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독보적인 흥행기록을 세우기도
했어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팀이 한국을 찾아 오리지널 공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간 한국어로 들어왔던 아바(ABBA)의 노래를 오리지널의 감동 그대로 들을 수 있답니다.

5

이번 설 연휴에는 1월 28일~2월 2일 공연 예매자에 한해 VIP와 R석 10%, S석, A석, B석은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쥬크박스 뮤지컬을 좋아하거나 아바의 음악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되겠죠?

기간_ 3월 23일까지
장소_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티켓가_ 5만원 ~ 15만원

문의_ 1544-1555

4. 재기발랄한 창작 뮤지컬, <라스트 로얄 패밀리>

6

화려한 볼거리의 라이선스 뮤지컬도 좋지만 설 연휴에는 한국인의 감성을 자극하는
창작 뮤지컬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지난해 창작뮤지컬 지원 사업인 ‘서울뮤지컬페스티벌’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
‘라스트 로얄 패밀리’는 순종이 가출을 했다는 기발한 상상에서 시작되는 픽션 사극 뮤지컬인데요.

고종과 명성황후 등의 역사 속 실존인물이 등장하지만 재기발랄한 상상력을 통해 
다채롭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선보입니다.

단 6명의 배우가 20가지가 넘는 캐릭터를 소화하는 열연 역시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랍니다.
새해 연휴를 맞아 1월 30일과 2월 2일 공연에 한해 30~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기간_ 2월23일까지
장소_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티켓가_ 전석 5만원
문의_ 02-3496-8822

5.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국악 공연, <청마의 울림>

7

설 연휴에는 뭐니 뭐니 해도 우리의 전통 국악이 최고 아닐까요?

국립국악원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전통 국악 공연, ‘청마의 울림’ 선보일 예정인데요,

국립국악원 창작악단의 국악관현악 연주가 중심을 이루는 이번 공연에서는 ‘남도아리랑’‘호적풍류’ 등의 구성진 가락은 물론, 온 가족이 즐겨 부를 수 있는민요와 동요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후 2시부터 야외광장에서는 제기차기, 투호, 짚신썰매 등의 민속놀이 체험마당도 열린다고 해요.

국악 공연도 즐기고 우리의 전통 놀이도 체험해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겠죠?
말띠나 한복 착용자, 3대가 함께 온 가족 등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월 29일은 
‘문화가 있는 날’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기간_ 1월 29일, 1월 31일, 2월 1일 오후 4시
장소_ 국립국악원 예악당
티켓가_ 1만원

8

9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