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

[청심] 청심캘린더 사진공모전 가평, 서울 전시회 개최

청심 캘린더 사진공모전 가평, 서울 전시회 개최 

 

제2회 청심 캘린더 사진공모전 전시회가 10월 30일부터 11월 6일 가평 청심국제병원, 11월 10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청계천 광교갤러리에서 개최되었다.
서울 전시회는 오픈 갤러리인 청계천 광교갤러리에서 열려, 일반 고객들에게 청심을 홍보하는 기회가 되었다. 서울 세계등축제와 맞물려 전시회가 열려 많은 고객들이 관람하였다. 전시회에서 배부한 2010 청심 캘린더도 관람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았다.


앞서 청심 캘린더 사진공모전 시상식은 10월 30일 오후 4시 청심국제병원 1층 로비에서 열렸다. 시상식은 수상자와 시상자인 기관장, 심사위원장 박하선 작가, 청심인, 일반관람객 등 150명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천주청평수련원 하영호 원장이 청심상을 시상하였고, 한현수 실장이 금상, 청심국제병원 차상협 원장이 은상, 심사위원장 박하선 작가가 동상을 수여하였다. 시상식에 이어 가평 청심국제병원에서 11월 6일까지 열렸다.

 

이번 공모전의 컨셉은 ‘에코’로, 공모전을 진행하면서 제작되는 포스터, 초정장, 캘린더 등 종이인쇄물은 모두 친환경 종이로 제작되었다. 캘린더 컬러도 그린 계열을 위주로 환경 이야기를 강조하고자 하였다. 시상식에서 진행되는 현수막, 코사지 등도 그린 컬러 위주로 준비되어 환경을 생각하는 청심 브랜드를 표현하였다. 2010년 청심 캘린더는 시상식과 전시회에서 무료로 배부하였다.

 

<이하 사진과 함께 시상식과 전시회 열기를 전해드립니다>

 


바글바글한 청계천 광교 갤러리 관람객들
맘에 드는 사진 앞에서 사진도 찍고, 외국인도 무척 좋아했습니다.

서울 세계등축제와 일정이 맞물려 더욱 많은 관람객들이 밀려들었습니다.

 





 

청계천 물줄기에 곳곳에 세워져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등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등축제를 찾은 서울시민들에게 함께 광교갤러리에서 열리는 청심 캘린더 사진공모전 전시회에서
청심을 함께 홍보하였습니다.



오전 11시~2시, 오후 5~7시 2010년 청심 캘린더를 배부하였습니다.
시작하자마자 곧 동이 날 정도로 인기가 좋았습니다.



에코 컨셉에 맞게 나무와 수풀 정원과 조명 장식을 통해 따듯함을 더했습니다.

10월 30일 진행되었던 시상식 전경도 소개해드립니다.



 

영예의 청심상을 수상한 유성필님에게 천주청평수련원 하영호 원장님께서 상을 수여하고 계십니다.



청심국제병원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청심국제중고 학생들이 축하연주를 해주었습니다.



청심유통에서 준비한 케이터링~!

에코 컨셉과 어울리는 예쁜 백합장식과 맛있는 케이터링 간식이 입과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청심국제병원 1층 로비에서 진행된 가평 전시회입니다.

병원에 문화를 더하는 전시회가 되었습니다.

<작성 – 청심 STAFF 홍보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