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

[청심] 1월 19일 청심 비전 2020 선포식 개최

청심 비전 2020 선포식 개최


 



청심은 지난 19일 가평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에서 비전선포식을 개최하여 중장기 비전을 발표했다. 창립 15주년을 기념하는 본 선포식은 2020년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문화 교육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기업의 비전과,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키워드 ‘Global’, ‘Family’, ‘Creation’을  대내외적으로 공표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진용 가평군수가 축하 인사를 보내왔으며, 이진구 가평 경찰서장 등 500여 명의 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식은 한 시간 동안 진행됐다. 청심 기획조정실 한현수 실장은 ‘비전 2020’ 발표에서 수익 사업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주력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문화 교육’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하여 2020년까지 매출 4,500억, 영업이익 580억, 글로벌 문화교육 인지도 30%, 청심 인지도 60%를 달성할 것을 목표로 세웠다. 


 


선포식을 기점으로 청심 2기의 시작을 알리며, 1기의 성과를 포상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상패와 함께 300만원 상당의 동남아 여행권,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 50만원 상당의 공연 관람권 등을 21명의 우수직원에게 수여하여 회사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치하했다. 2부 축하 메시지 상영 시간에는 전재희 보건복지가족부 장관, 정병국 한나라당 의원, 이참 한국관광공사 사장 등이 영상을 통해 청심의 비전을 응원했다.


 


축하 공연을 선보인 직원들로 구성된 드림팀은 악기 연주뿐 아니라 노래까지 라이브로 소화해 관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전 직원이 만세삼창으로 힘찬 다짐을 외치며 청심 비전 2020 선포식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편, 청심은 불우 이웃을 돕기 위해 협력업체와 직원들로부터 축하화환 대신 쌀을 기증받았다. 이 날 모인 850여 포의 쌀은 가평군을 중심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다문화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작성 – 청심 기획조정실 브랜드마케팅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