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뉴스

청심

[청심] 비전선포식 사랑의 쌀 나누기로 훈훈한 겨울나기

청심 비전선포식 사랑의 쌀 나누기로 훈훈한 겨울나기


 



 


 


청심은 2 3,4일 양일간 사랑의 쌀 나누기 봉사활동을 갖고, 가평군을 중심한 전국의 불우이웃 및 다문화 저소득 가정에게 쌀을 기부하였다.


청심은 지난달 19일에 열린 청심 비전 2020 선포식 행사에서 협력업체 및 임직원에게 화환을 대신하여 쌀을 837포대 기증받아 가평군과 다문화센터 등에 기부하였다.


가평군에 전달한 사랑의 쌀 기증식은 2 3일 가평군청에서 이진용 가평군수, 하영호 천주청평수련원 원장, 김현진 기획조정실 실장, 이종효 청심국제중고등학교 교장(이하 이종효 교장), 차상협 청심국제병원장(이하 차상협 병원장) 등 청심 기관장과 임직원이 참석하여 열렸다. 가평군에 기증한 400포의 쌀은 가평군에 거주하는 다문화 저소득 가정,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장애인가구에 배부되었다. 이어 다음날인 4일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에서 가평다문화교류센터에 쌀 140여포를 기증하였다.


3일 기증식 이후 이종효 교장, 차상협 병원장, 전영호 청심유통 이사, 정한균 천주청평수련원 국장 등 기관장과 임직원은 가평군청 직원과 함께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해 저소득 가정에 쌀을 배포하였다. 4일은 김진춘 청심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김재균 청심IT 이사, 허창환 청심 FMS 단장 등 기관장과 임직원이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  쌀 기부만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청심의 기관장이 솔선수범하여 봉사활동에 참여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진용 가평군수는 좋은 가평쌀로 어려운 가평군민을 도울 수 있는 청심의 쌀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가평군 내에 있는 청심이 세계적으로 자랑할만한 기업으로 성장하여 가평군과 함께 발전하는 모습이 되어달라고 당부하였다.


영하의 추운 날씨에 배포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종효 교장은 이런 기회를 통해 가평지역민과 어려운 가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뿌듯했다면서 고마워 하시던 할머니에게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자그마한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심 사랑의 쌀 나누기에 기증받는 쌀은 청심의 협력업체 및 임직원들이 가평농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가평쌀로 전국에 기부활동을 전개하였다.  


 


<작성 청심 기획조정실 브랜드마케팅팀 2010.02.04>


 


*자세한 내용은 사회공헌활동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일 사회공헌활동 바로가기


4일 사회공헌활동 바로라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